스킵네비게이션

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통합검색
검색필드 닫기

경영전략

비전 및 경영전략

비전
클래식 대중화를 통해 부천시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문화예술 공간
행정
환경
  • · 문화적 수준 향상에 비해 클래식 특화 콘서트홀 부족
  • · 시민의 공연문화복지 및 삶의 질 향상 기대
  • · 특성화된 콘텐츠 발굴, 클래식 인재 양성 필요
경영목표

9대 전략과제

  1. 1효율적 ·전문적 운영
    ① 기획, 운영 역량 강화
    ② 지속 가능한 프로그램 운영
    ③ 클래식 네트워크 구축
  2. 2상호 상생안 마련
    ④ 국내·외 기관, 단체와 협력 증진
    ⑤ 상주단체와 협연 프로그램 강화
    ⑥ 관객과 소통할 수 있는 서비스 마련
  3. 3클래식 수요 창출
    ⑦ 클래식 특화
    ⑧ 예술성, 대중성 제고
    ⑨ 지역 클래식 거점
최상단으로 이동